fnctId=hist,fnctNo=30
게임공학과
- 2023년 3월
- 게임공학과 신입생 입학(입학정원 105명)
- 2022년 3월
- SW대학 (컴퓨터공학부, 게임공학과, 인공지능학과) 신설
- 2022년 3월
- 게임공학과 전공통합(게임공학 전공 120명)
- 2021년 9월
- 게임공학부 → 게임공학과로 전공 통합
- 2021년 6월
- 주식회사 컴투스 MOU체결 및 협력프로그램 실시
- 2021년 2월
- 교내 우수학과 선정 ('재학생 충원률 및 중도탈락률' 부문)
- 2016년 4월
- 2015년 산업계관점 대학평가 최우수 대학 선정(게임분야)-[교육부/대학교육협의회]
- 2013년 3월
- 게임공학부 전공분리(게임공학 전공 85명, 엔터테인먼트컴퓨팅 전공 35명)
- 2012년 9월
- 게임공학과 → 게임공학부로 확대 개편
- 2012년 2월
- 제7회 게임공학과 졸업생 122명 졸업(2월 87명, 8월 35명)
- 2011년 2월
- 제6회 게임공학과 졸업생 80명 졸업(2월 66명, 8월 14명)
- 2010년 3월
- 게임공학과 제9회 신입생 입학(입학정원 130명)
- 2010년 2월
- 제5회 게임공학과 졸업생 72명 졸업(2월 54명, 8월 18명)
- 2009년 2월
- 제4회 게임공학과 졸업생 70명 졸업(2월 64명, 8월 6명)
- 2008년 2월
- 제3회 게임공학과 졸업생 40명 졸업(2월 34명, 8월 6명)
- 2007년 3월
- 게임공학과 제6회 신입생 입학(입학정원 145명)
- 2007년 2월
- 제2회 게임공학과 졸업생 24명 졸업(2월 19명, 8월 5명)
- 2006년 3월
- 주간 편성반을 대상으로 게임공학심화 프로그램 운영
- 2006년 2월
- 제1회 게임공학과 졸업생 14명 졸업
- 2005년 3월
- 게임공학과 제4회 신입생 입학(입학정원 135명)
- 2002년 3월
- 게임공학과 제1회 신입생 입학(입학정원 180명)
- 2001년 12월
- 게임공학과 신설(입학정원 180명)